반려동물 어플 추천 BEST5

-

1인가구는 물론 다인가구에서도 반려동물을 기르는 세대가 상당히 많습니다. 예전에는 생각해보지도 못했던 일이지만, 이제는 어플을 이용해 기르는 동물은 물론 주인도 편리하게 반려동물을 키우고 관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어떤 반려동물 어플이 눈길을 끌고 있는지 닷매뉴얼에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산책가자

best pet apps 1
APP산책가자
설치 수5,000 +
지원플랫폼안드로이드 링크 / iOS 링크
best pet apps 2

산책가자 반려동물 어플은 강아지를 기르는 세대에서 효과적으로 산책일정을 관리할 수 있는 앱입니다.

권장 산책량을 제공해주고 있어 이용자는 쉽고 편리하게 반려동물의 산책량을 체크할 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탭하는 것만으로 산책 시간을 기록할 수 있으며 모든 산책기록은 가족과 공유할 수 있습니다.

매일 산책 알람이 뜨기 때문에 효과적으로 산책을 시킬 수 있으며 주간별로 산책기록을 제공하고 있어 간단하게 산책기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펫닥

best pet apps 3
APP펫닥
설치 수100,000 +
지원플랫폼안드로이드 링크 / iOS 링크
best pet apps 4

펫닥 반려동물 어플은 특히 처음 반려동물을 기르기 시작한 분들에게 유용한 어플이기도 합니다.

평상시 보지못했던 증상들을 발견하거나 특히 음식을 가려서 줘야하는 반려동물들은 처음 동물을 기르기 시작한 분들에게는 어려운 난관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이때 실시간 상담기능을 통해 실시간으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습니다.

또한 타 이용자들의 상담내역을 확인할 수 있어 비슷한 증상, 궁금증에 대한 정보들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반려인들과의 커뮤니티를 제공하고 있어 정보공유는 물론 용품 나눔, 구매 등도 가능합니다.

접종시기, 배변체크, 목욕체크, 산책체크 등 반려동물에 대한 건강관리를 기록할 수 있습니다.

펫닥에서는 주변 동물병원 위치를 제공하고 있으며 반려동물 제품 쇼핑도 가능합니다.

펫프

best pet apps 5
APP펫프
설치 수100,000 +
지원플랫폼안드로이드 링크 / iOS 링크
best pet apps 6

펫프렌즈에서는 7,000여가지가 넘는 반려동물 용품, 사료, 간식 등을 상시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앱입니다.

서울 지역에서는 15시부터 24시까지 내가 원하는 시간에 예약배송받을 수 있으며 서울-경기권 지역에서는 익일새벽에 배송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이외의 지역에서도 익일 수령이 가능한 아주 빠른 배송체계를 갖추고 있습니다.

어떤 용품/간식/사료를 사야할지 모르겠다면 전문가와의 채팅을 통해 추천을 받을 수도 있으며 기르는 반려동물의 정보를 저장해두면 수많은 데이터를 토대로 나의 아이에 맞는 맞춤상품 추천기능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도그메이트

best pet apps 7
APP도그메이트
설치 수50,000 +
설치 수안드로이드 링크 / iOS 링크

직장생활을 하고있다면 하루종일 반려동물을 돌볼 수 없습니다. 도그메이트 반려동물 어플은 이러한 분들에게 유용한 펫시터 중개 앱 입니다.

출근해있는 동안 혼자 집에 있는 반려동물을 위해 반려동물을 돌봐주는 펫시터가 찾아옵니다.

펫시터는 집에 들어오기 전부터 액션캠을 착용하고 녹화를 하고 들어옵니다. 이후 산책을 시켜주거나 간식을 챙겨주는 등 펫시터 역할을 수행합니다.

앱을 통해 액션캠으로 녹화된 모든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픽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병원 진료, 미용 등 비교적 주말보다 평일에 수월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들도 펫시터가 관리해줍니다.

올라펫

best pet apps 8
APP올라펫
설치 수100,000 +
지원 플랫폼안드로이드 링크 / iOS 링크
best pet apps 9

올라펫 반려동물 어플은 반려인들을 위한 SNS 공간 입니다. 반려동물을 피드해 이용자들과 소식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반려동물 동반가능 애견펜션, 카페, 식당, 미용실, 애견호텔 등 다양한 장소정보들을 제공하고 있으며 반려동물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들을 모은 수 많은 컨텐츠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올라펫은 좋은 취지의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올라펫에서 유기된 동물을 입양할 수도 있으며 터치만 하면 무료로 사료를 기부할 수 있는데, 올라펫은 매달 이용자들의 터치로 무료기부된 사료만큼 실제 사료를 유기견 보호소에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 어플도 이용해보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