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D 전광판 어플 추천

-

내가 넣고 싶은 문구를 넣고 스마트폰으로 전광판처럼 보이게 하는 장면을 한번쯤은 보셨을텐데요. 주로 콘서트장 등에서 팬들이 응원을 하기위해 사용하는 전광판 어플 입니다.

전광판 LED Scroller

electronic display app 1
APP전광판 LED Scroller
설치 수10,000,000 +
지원 플랫폼안드로이드 다운로드 바로가기

출시된지는 꽤 되었지만, 꾸준히 업데이트가 되며 매우 쉬운 사용방법으로 인기있는 전광판 어플 입니다.

글씨 크기 조절, 속도조절, 방향 선택, 색 변경, 속도 조절 기능, 점등효과 등의 기본적인 기능들을 제공합니다.

화려한 패턴을 제공하거나 테두리 기능 등을 지원하지는 않지만 기본적인 기능들만으로도 충분히 표현할 수 있기 때문에 기본적인 전광판 앱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추천해드리는 앱입니다.

전광판 LED 어플

electronic display app 2
APP전광판 LED 어플
설치 수500,000 +
지원 플랫폼안드로이드 다운로드 바로가기

다양한 패턴을 제공하여 화려한 전광판을 꾸밀 수 있으며, 저장/불러오기 기능을 이용해 편리하게 만들어둔 패턴들을 관리할 수 있는 앱입니다.

테두리 기능, 글자 점등 효과, 강조효과, 스크롤 속도, 글자 크기 조절 등 기본적인 기능들을 제공하며 8천여개가 넘는 패턴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전광판을 꾸미기가 쉬운 앱입니다.

전광판

electronic display app 3
APP전광판
평점4.6
지원 플랫폼아이폰 다운로드 바로가기
electronic display app 4

전광판 어플들의 기본적인 기능들은 물론 이모티콘도 넣을 수 있으며 사용자가 원하는 배경을 업로드하여 전광판에 표시되게 할 수 있는 재미있는 기능을 제공하는 앱입니다.

이 앱의 경우 다양한 배경을 제공하지만, 사용자가 만든 배경을 업로드 하여 사용할 수 있따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GIF 파일로 변환하여 앨범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단, 일부 기능은 유료인 프로 버전에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LED 전광판

electronic display app 5
APPLED전광판
평점4.6
지원 플랫폼아이폰 다운로드 바로가기
electronic display app 6

여러개의 폰트를 이용할 수 있으며 이모티콘도 넣어 표시할 수 있는 전광판 어플입니다.

글씨 크기 조절, 속도 조절, 배경 등 기본적인 기능들을 모두 제공하고 있습니다.

앞서 소개한 앱들과 마찬가지로 사용방법이 매우 간단해 누구나 쉽게 조작할 수 있습니다.


이 어플도 이용해보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