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다시보기 앱 추천

-

PC 전용 플랫폼이 아닌이상 모바일의 점유율이 굉장히 높습니다. 전체적으로 모바일의 사용률이 높아짐에 따라 모바일 환경에서 이용할 수 있는 각종 무수한 앱들이 있습니다. 과거에는 TV나 PC 환경에서만 드라마나 예능, 영화 등을 볼 수 있었다면 이제는 앱을 이용해 모바일 환경에서도 가능해지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TV 드라마 다시보기 앱을 추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티빙

best-ott-app 1
APP티빙
설치 수10,000,000 +
지원 플랫폼안드로이드 다운로드 바로가기

아이폰 다운로드 바로가기
best-ott-app 2

드라마와 영화, 웹 예능, 예능, 스포츠 등 다양한 장르를 제공하고 있는 OTT 앱 입니다.

다시보기는 물론 실시간 시청도 가능하기 때문에 야구나 축구 등 스포츠 중계가 있을 때도 바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은 물론 PC, 스마트TV, 태블릿 등에서 모두 시청할 수 있으며 동일한 계정으로 로그인하여 시청할 경우 가장 최근에 봤던 영상의 종료지점부터 이어볼 수 있습니다.

티비엔, 제이티비씨 등 인기 티비프로그램들을 서비스하고 있으며 고전 명작 영화부터 최신 컨텐츠까지 다양한 컨텐츠 이용이 가능합니다.

웨이브

best-ott-app 3
APP웨이브
설치 수10,000,000 +
지원 플랫폼안드로이드 다운로드 바로가기

아이폰 다운로드 바로가기
best-ott-app 4

국내와 해외의 수 많은 영화, 드라마, 예능, 웹예능 등 다양한 컨텐츠를 서비스하는 웨이브 입니다.

실시간 스트리밍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꼭 본방을 사수해야 하는 컨텐츠가 있다면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시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월드컵 예선 등 스포츠 중계도 실시간으로 볼 수 있기 때문에 더이상 헤매지 않고 웨이브에서 해결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이나 PC, 스마트TV, 스마트 패드 등 다양한 기계에서 웨이브를 이용할 수 있으며 동시접속 상품 결제시 하나의 계정으로 동시에 최대 4명이 이용가능합니다.

넷플릭스

best-ott-app 5
APP넷플릭스
설치 수1,000,000,000 +
지원 플랫폼안드로이드 다운로드 바로가기

아이폰 다운로드 바로가기
best-ott-app 6

넷플릭스는 소개해드리는 모든 OTT 서비스 중 가장 많은 이용자를 보유한 OTT 서비스 입니다.

글을 쓰는 시점으로 한국은 물론 전세계에서 히트를 친 오징어게임, DP 등은 모두 넷플릭스의 컨텐츠 입니다.

넷플릭스가 보유하고 있는 컨텐츠의 양은 엄청난데요, 인기있는 컨텐츠는 웬만하면 넷플릭스에 모두 있다고 봐도 무방합니다.

수 많은 국내외 영화, 드라마, 예능, 다큐 등을 서비스하고 있으며 다만, 실시간 서비스는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이용요금은 세 개의 플랜으로 나뉘어 있으며 기초 플랜은 본인만 이용할 수 있으며 중간 플랜부터 동시접속이 가능합니다.

스마트폰, 스마트TV, 크롬캐스트, 스마트 패드 등 다양한 디바이스를 지원합니다.

왓챠

best-ott-app 7
APP왓챠
설치 수5,000,000 +
지원 플랫폼안드로이드 다운로드 바로가기

아이폰 다운로드 바로가기
best-ott-app 8

영화, 드라마, 예능, 애니메이션, 다큐멘터리 등 다양한 장르를 서비스하는 왓챠 입니다.

스마트폰, 스마트TV, 셋톱박스, 맥, PC, 크롬캐스트 등 다양한 디바이스, 환경에서 최고의 화질로 컨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티빙의 라이벌이 웨이브라면 넷플릭스의 라이벌은 왓챠라고 할 수 있는데요.

그만큼 왓챠에서도 다양하고 재미있는 컨텐츠들을 많이 보유하고 있습니다.

유튜브에서 영화나 드라마 등을 리뷰하는 채널의 컨텐츠는 대부분 넷플릭스나 왓챠에서 협찬하는 것이라고 생각하셔도 될정도 입니다.

쿠팡플레이

best-ott-app 9
APP쿠팡플레이
설치 수1,000,000 +
지원 플랫폼안드로이드 다운로드 바로가기

아이폰 다운로드 바로가기
best-ott-app 10

OTT 서비스 중 가장 후발주자라고 할 수 있는 쿠팡플레이 입니다.

드라마, 영화, 예능, 다큐,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컨텐츠를 보유하고 서비스하고 있으며 실시간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어 축구나 격투기, 드라마 등을 본방사수 할 수도 있습니다.

다만, 후발주자인만큼 아직까지는 개선되어야 할 부분이 많다고 생각될만큼 타 OTT 서비스에 비해 미흡한 부분이 보이기는 합니다.

하지만, 그러한 부분을 상쇄시키는 저렴한 요금제로 많은 이용자를 유치하고 있는 쿠팡플레이 입니다.

시간이 지나 서비스 환경이 개선보안된다면 상위에 랭크되는 OTT 서비스로 자리매김하지 않을까 싶은 서비스입니다.


이 어플도 이용해보세요


Leave a Comment